Associazione nazionale Archive Architettura contemporanea

Associazion nazionale Archive Architettura contemporanea

http://www.aaa-italia.org/ 

 

 

Associazion nazionale Archive Architettura contemporanea(AAA)는 넓은 의미에서 도시와 건축 환경에 관심이 있는 광범위한 대중에게 현대 건축 기록 보관소에 대한 지식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아카이브는 이탈리아 전반에 흩어져 있는 다큐멘터리 컬렉션을 식별하고 찾을 수 있는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학생과 학자들에게 현대 이탈리아 건축 분야에 대한 연구를 더 풍부하게,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전문 협회에 의해 점점 더 발전하는 현대 건축 아카이브의 수집, 관리 및 향상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별하고 독점적인 교육 프로젝트를 통해 이탈리아에서 현대 건축 기록 보관소를 일상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사람들의 지식 향상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끝으로, 더 넓은 관점에서, 그리고 유사한 목적 및 이해 관계를 가진 협회 및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회원들이 이탈리아와 해외에서 아카이브 컬렉션과 문화적 사업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자 합니다.

 

상세정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