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NPO 지원센터 변화사례 아카이브

서울시 NPO 지원센터 변화사례 아카이브
https://holistic-narwhal-9cc.notion.site/c9d17ba849d44b6ea6b61f404b335948
서울시 NPO 지원센터 변화사례 아카이브는 시민사회가 만들어 온 유의미한 성과를 발굴하고 수집하여 기록하는 과정을 통해 NPO의 사회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확산하는 데에 기여하기 위한 디지털 아카이브입니다.
서울시NPO지원센터는 2017년부터 각자의 자리에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달려온 NPO의 이야기를 [변화사례 아카이브]에 차곡차곡 모아왔습니다. 우리 사회가 보다 정의롭고 지속가능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동물과 자연에게도 안전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1987년 이후 환경, 복지, 농업, 건강, 교육, 여성, 노동, 인권, 행정, 정치, 경제, 사회, 평화, 국제개발, 지역, 주택분야에서 변화를 만들어온 시민사회단체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1987년 이후 30여 년간 시민사회단체의 활동은 법, 제도, 정책 개선을 중심으로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변화를 만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그 변화들은 일상 곳곳에 깊숙이 스며들고,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의 오늘을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로 만들어 준 누군가의 시간과 노력이 궁금하다면, 앞으로 나와 사회를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을 찾고 싶은 당신이라면 변화사례 아카이브를 주목해 주세요!

상세정보열기
관련콘텐츠